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376

넷플릭스드라마 촬영장 LED전광판 설치/운영 사례! 넷플릭스드라마 촬영장에 LED전광판을 설치하고 운영한 사례입니다. 지금은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지만 촬영할 때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시기였습니다. 엑스트라 중 한분이 엠블란스에 실려가기도 할 만큼 말도 못하게 더웠던 시기입니다. 겨울에 여름이야기를 쓰는 것도 나름 묘미네요~ 장소는 포천 아도니스호텔. 두목 칠성과 양희의 결혼식장이랍니다^^ 두목 칠성은 양희를 사랑해 결혼까지 하지만, 결국 식장에서 신부 양희는 도망가버리는 코믹액션 내용입니다. 상영은 내년 하반기 일정입니다. 아래로 하드케이스가 보이고, LED전광판이 설치된 뒷모습니다. 아도니스 정원이 너무 이뻐 전광판 뒷모습으로 한 풍경도 나쁘지 않네요~ 당사도 무대설치를 하지만, 이번 무대설치는 다른 팀에서 했으며 우리팀은 LED전광판/현장중게.. 2024. 1. 6.
영화 소개, 2022 영웅...줄거리, 주요 출연진 나는 테러리스트가 아니다. 대한민국 독립군 대장이다. 지난해 12월 개봉한 2022 영웅의 줄거리, 사운드트랙, 출연진을 알아본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는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의 실화를 그린 영화다. 정성화, 김고은, 나문희 등 배우가 출연한 뮤지컬영화로 인기를 누렸다. 영화 소개, 2022 영웅...줄거리, 사운드트랙, 출연진 영화 개요 및 히스토리 뮤지컬영화로 그려진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생애 1년을 그린 영화다. 계획대로라면 2020년 여름 개봉했어야 하나 코로나19로 여긴되면서 지난해 12월 말 개봉됐다. 코로나19로 우리 삶이 한참 후퇴한 느낌이다. 안중근 의사는 1909년 당시 조선 통감이었단 이토 히로부미를 암살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독립운동가이다. 그의 마지막 생애.. 2023. 3. 6.
빌 게이츠를 성공으로 이끈 철학과 신념 태어나서 가난한 건 당신의 잘못이 아니지만 죽을 때도 가난한 건 당신의 잘못이다. 세계 최고의 갑부이자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창업자 빌 게이츠(Bill Gates)의 어록 중하나다. 결과론이라 치부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남다른 열정과 철학이 숨어 있다. 우리는 그들의 열정과 철학을 통해 우리 자신의 성공키워드를 뽑아내야 한다. 오늘은 빌 게이츠를 통해 성공키워드를 배운다. 빌 게이츠를 성공으로 이끈 철학과 신념 빌 게이츠의 어린시절 그는 1955년 10월,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변호사, 어머니는 금융기업과 비영리 단체에서 임원으로 활동했으며 게이츠가 변호사가 되기를 소망했다. 게이츠가 성공은 어린시절 독서광에서부터 출발한다. 10살이 되기 전에 백과사전을 독파했다.. 2023. 3. 5.
부자들만 실천하는 성공습관 해부하기 누구나 성공을 꿈꾼다. 하지만 누구나 성공하지는 못한다. 성공한 부자들은 나름의 성공습관을 패턴화하고 그것을 철저하게 지킨다. 결국 성공은 목표 달성을 위한 일관되고 절제된 노력의 결과물이다는 것이다. 매일 실천하는 습관 즉, 성공습관의 패턴화가 필요하다. 성공을 꿈꾸고 있는 당신은 성공습관을 패턴화하고 매일 실천하고 있는가? 아니면 차일피일 미루면서 성공해야지 머리속으로만 그리고 있는가? 부자들만 실천하는 성공습관 해부하기 그렇다면 부자들이 성공에 이르는 성공습관은 어떤 것이 있을까? # 확고한 목표 설정과 가시화 부자들의 첫 번째 성공습관은 단연 확고한 목표 설정이다. 하버드대과학의 연구겨로가가 이를 증명하고 있다. 1979년 하버드 경영대학원 졸업생을 대상으로 실시한 실험에서 확고한 목표 설정과 이.. 2023. 3. 4.
스티브 잡스의 성공습관...단순함에서 오는 혁신 스티브 잡스(Steve Jobs)는 미혼모의 아들로 태어나 입양아로 인생을 시작했다. 스티브 워즈니악(Steve Wozniak)과 함께 애플 창업자로, 1976년에 스티브 잡스는 스티브 워즈니악, 론 웨인(Ron Wayne)이 함께 애플 컴퓨터를 창업했다. 하지만 론 웨인은 창업 초기에 애플 컴퓨터에서 물러나고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애플 컴퓨터를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스티브 잡스는 2011년에 병으로 사망하기 전까지 애플의 CEO로 활동했다. 스티브 잡스의 성공습관...단순함, 혁신 스티브 잡스는 혁신적인 사고, 창의성, 아이디러를 성공적인 제품으로 메이킹하는 능력으로 유명한데, 그의 성공적인 습관은 어떤 것이 있을까? 단순함에 집중한 완벽주의자 잡스는 역설적으로 단순함이 정교함의 궁극적인 형.. 2023. 3. 4.
5가지 성공사례로 알아보는 검색엔진마케팅(SEM) 검색엔진 마케팅(Search Engine Marketing, SEM)은 검색엔진을 통해 광고를 노출하여 유저를 유도하거나, 웹사이트의 노출을 향상시켜 트래픽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이는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과 함께 검색엔진 최적화 전략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검색엔진 마케팅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하나는 우리가 잘 아는 검색 광고(CPC 광고:클릭당과금)이고, 다른 하나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성공한 글로벌 검색엔진 마케팅 사례를 5가지 소개해드립니다. 5가지 성공사례로 알아보는 검색엔진마케팅(SEM) Dropbox Dropbox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미국의 드롭박스(Dropbox Inc.) 사가 .. 2023. 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