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행

넷플릭스드라마 촬영장 LED전광판 설치/운영 사례!

by 카푸리오 2024. 1. 6.

넷플릭스드라마 촬영장에 LED전광판을 설치하고 운영한 사례입니다. 

 

지금은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지만 촬영할 때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시기였습니다. 엑스트라 중 한분이 엠블란스에 실려가기도 할 만큼 말도 못하게 더웠던 시기입니다. 

 

겨울에 여름이야기를 쓰는 것도 나름 묘미네요~

 

 

 

 

장소는 포천 아도니스호텔.  두목 칠성과 양희의 결혼식장이랍니다^^

 

두목 칠성은 양희를 사랑해 결혼까지 하지만, 결국 식장에서 신부 양희는 도망가버리는 코믹액션 내용입니다. 상영은 내년 하반기 일정입니다. 

 

 

 

아래로 하드케이스가 보이고, LED전광판이 설치된 뒷모습니다. 아도니스 정원이 너무 이뻐 전광판 뒷모습으로 한 풍경도 나쁘지 않네요~

 

당사도 무대설치를 하지만, 이번 무대설치는 다른 팀에서 했으며 우리팀은 LED전광판/현장중게/음향을 맡아 운영한 사례입니다. 

 

LED스크린 사이즈 9M*5M

픽셀피치 3mm

 

상당히 큰 사이즈로 설치가 됐더랍니다.

 

 

 

 

이렇게 야외결혼식장 세트가 완성되고 LED전광판 무대도 완성이 됐답니다. 

 

 

당사 LKS미디어는 다양한 설치 사례와 운영 노하우를 갖고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참고해 보시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은 아무때나 편하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LED전광판 설치 / 렌탈  

 

LKS미디어

https://lksmedia.com/wp-content/uploads/2021/10/pexels-anthony-shkraba-8064303.mp4 LKS STUDIO현실과 가상의 공간에서 보다 자유로운 미래가치를 구현하는 영상콘텐츠를 제작하는 NO.1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LKS studio VIR

lksmedia.com

 

문의전화. 010-2775-65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