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특허] 특허출원.. 터치패드를 구비한 단말에서의 연산방법

by 카푸리오 2011. 12. 15.
휴대폰이 생활화되면서  휴대폰과 관련된 특허출원도 활발해지고 있다.
이 번에 특허출원한 것은 터치패드를 구비한 단발에서의 연산방법이다.

특허출원된 본 발명품은 단말이, 외부압력에 의한 상기 단말의 터치패드로 좌향에서 우향의 연속적인 제 1 터치입력을 수신하는 제 1 단계; 및 상기 단말이 외부압력에 의한 상기 단말의 터치패드로 상향에서 하향의 연속적인 제 2 터치입력을 수신하는 제 2 단계; 를 포함하며, 상기 단말이, 상기 제 1 및 제 2 터치입력의 순차적인 입력에 따라, 연산부호 "+"로 인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특허출원된 본 발명은 단말의 터치패드로의 입력에 대한 방향성에 따라 다양한 연산부호를 인식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에 의해, 사용자 기반으로 터치패드로의 방향성에 따라 다양한 연산부호를 간편하게 입력할 있도록 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의 터치스크린, 키보드와 같은 다양한 입력장치에서의 계산과정에서의 연산부호 입력 그리고, 내용에 연산부호 표기시 터치를 이용하여 조판부호의 검색 없이 입력가능하도록 할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한다.

태율특허법률사무소(www.typatent.com)에서는 일상생활의 아이디어를 특허출원하는데 함께하고자 한다.
태율특허법률사무소(www.typatent.com)와 함께 특허출원을 준비해 보자.

 이 제품 터치패드를 구비한 단말에서의 연산방법 사업투자 문의: 태율특허법률사무소(www.typaten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