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 공간을 활용하며 광고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특허출원 된 제품이 있다.
바로 이 코너용 간판이다.
발명가는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공간을 좀더 실용적으로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에 코너용 간판을 만들어 특허등록하였다.
틈새공간을 이용하여 광고의 효과를 누림과 동시에 밋밋한 계단을 좀더 활용성 있게 이용할 수 있는 특허제품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생활 속 아이디어를 그저 생각으로 끝내지 않고 태율과 함께 특허등록한다면 더욱 가치 있는 상품으로 탄생할 수 있을 것이다.
※ 이 제품 계단용 화분 사업투자 문의: 태율특허법률사무소(www.typatent.com)
'소셜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표출원] 상표의 개념부터 알아 볼까요? (1) | 2011.11.25 |
---|---|
특허출원에서 특허등록까지...넥타이 악세사리 '타이캡' (1) | 2011.11.14 |
감각있는 특허출원 이야기, 계단용 화분...?? (4) | 2011.11.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