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SNS를 통해서 연에인의 잇 아이템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저희 제품도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네요^^


아이시어라는 걸그룹의 현아님 이세요~ 상큼한 매력이 시트러스-오 와 무척 잘 어울리세요~




제가 음악과는 담을 쌓고 지내는 터라....검색을 해보았지요~~


4인조 걸그룹이었어요~~^^


신나고 섹시 어필하는  Time Bomb 라는 제목의 타이틀 곡이 있더라구요~~


뮤직비디오 재미나게 봤답니다^^





동영상 응원 메세지도 있었는데요~


같은 소속사 걸그룹 스위치의 두유님 이세요^^



역시~~ 걸그룹이라 그런가요~~ 미모들이 출중하시다는^^



두유님은 뮤직비디오 보구 몰라봤어요~~


여리여리 여성여성한 이미지에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졌더라구요~~~ㅎㅎ


두 그룹다 신인 그룹이라 그런지 풋풋함과 귀여운 매력이 통통 튀네요^^




개인적으로 아이시어는 중성적인 프루티-비


스위치는 도발적인 시트러스-오 의 이미지가 연상이되네요^^




루아시의 섬유향수처럼 매력적인 향기가 오래오래 가는 걸그룹이 되면 좋겠어요



두 그룹 모두 잘되면 좋겠어요~~~




저희 제품 사용하시고 만족한다는 글들이 조금씩 보이고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두분 말고도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저희 사이트에 공유해두었지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루아시가 되도록 더욱 열심히 달려야겠어요^^





WRITTEN BY
카푸리오

트랙백  0 , 댓글  1개가 달렸습니다.
  1. 현아라는 이름 가진 걸그룹 멤버들이 많네요.
secret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모바일과 소셜네트워킹으로 인터넷의 외연이 확대되었죠?


세계 최대 검색엔진인 구글의 에릭 슈밋CEO(55)가 숨기고 싶은 비밀이 있다면
인터넷에 올리지 않는 것이 최상이라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됐다고 합니다.

소셜네트워킹(SNS)에 올린 정보는 결코 되돌릴 수 없어서
사생활을 지키고 싶다면 이름을 바꿔야 할 거라구요...

은둔의 작가 이외수 씨가 무려 40만명의 트위터 팔로어를 거느리며,
박근혜 한나라당 의원은 미니홈피 누적방문자 1000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고
어제 신문에 나왔더라구요.


한 증권사 CEO는 출근 후 1시간 가량을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간단한 인사말을 남기는데 소요한다고 합니다.
거절하기 어려운 친구요청을 수락하다보니 2000명까지 늘어난 상태라나요 0.0

스마트폰 사용자끼리 채팅을 권장하는 앱도 부지기수.

팔로어가 됐다고 해서 작가 이외수 씨가 나를 기억할 리도 만무한데
왠지 '잘 알고 친한 것 같은' 착각을 주는 게 소셜네트워킹이죠.



모바일, 메신저, 이메일, 채팅, 문자, 인터넷 등 '굳이 대면하지 않고도' 대화할 수 있는 수단들이 늘면서
 자신의 네트워크가 넓게 확대된 듯한 허상이 들 수도 있겠으나,
결국에는 오프라인에서 빠져나와 현실에서 '접선'을 해야 '친구'라는 끈이 진정으로 이어진다는 것 아니겠습니까?


핸드폰에 저장되 있는 전화번호는 수 백개, 심지어는 몇 천개에 달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 중 진정으로 내가 찾는 친구는 몇 명이나 될까요...?

아무리 디지털시대라고 하지만
백 번 통화하는 이보다 한 번 찾아와 인사하고
함께 커피마시는 이를 우리는 더 기억할 것이 분명합니다.


깊어가는 이 가을, 오프라인으로 나와 자신을 먼저 가다듬어
 친구만들기 프로젝트에 적극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내 친구에게 '좋은' 친구로 다져져보는 프로젝트도 괜찮구요~


[좋은 친구 만들기 10계명]

1. 우선 자기 자신을 사랑하라
2. 상대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라
3. 가까울수록 예의를 갖춰라
4. 사랑을 얻으려면 자존심을 버려라
5.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라
6. 말과 행동을 일치시켜라
7. 겸손하되, 자신의 뜻을 분명히 밝혀라
8. 완벽한 사람이 아니라 솔직한 사람이 되라
9. 상대의 장점을 먼저 칭찬하고, 그 다음 단점을 지적하라
10. 원하지 않는 사람과 억지로 사귀려고 애쓰지 마라


가슴에 와 닿는 10계명이네요.






WRITTEN BY
카푸리오

트랙백  1 , 댓글  18개가 달렸습니다.
  1. 좋은친구 만들기 10계명 중
    가장 크게 써주신 "상대의 입장이 되어 생각하라" 정말 중요하다고 봅니다!

    항상 좋은 글 보고 가서 감사드립니다.
  2. 상대의 입장 생각하기!!
    저도 많이 변해야 하는뎁...
  3. 좋은 친구 만들기 10계명 정말 가슴에 와닿습니다~
    내가 먼저 좋은 친구가 되어주는 것이 쉬운듯 어려운듯 합니다.
    친구를 많이 만드는 것도 좋지만, 현재 있는 친구에게 조금 더 잘 하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4. 공감 가는 글 이군요
    좋은 친구를 만난다는것..
    진정한 친구를 만난 다는것....
    내 자신을 사랑하고...내가 먼저 그친구의 진정한 친구가 되어 주는 것이죠?
  5. 참 마음에 와 닿는 글이네요. 전 온라인의 관계를 부정적으로 보지는 않지만, 확실히 오프라인과 달리 일정한 한계가 존재한다고 생각해요. 실생활의 만남도 블로그 관리하는 것 이상으로 애정과 관심을 가지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6. ㅋㅋㅋ 요즘에 정말 필요한 10계명이네요 ㅋㅋ
    잘 읽고 생각하고 글을 써야겟어요 ㅋㅋㅋ
  7. 상대방의 입장을생각하고, 존중하고 솔직해야 하는것~~ 공감입니다~^^
  8. 멋진 문제 모두, 당신은 새로운 리더를 얻었다. 당신은 며칠 전에 만든 게시물에 대해 어떻게 되겠습니까? 어떤 긍정적?
  9. 귀하의 비즈니스 성공은 당신이 알고 방법에 따라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의 요구를 이해합니다. 시장 조사는 지속하고 정기적으로 비즈니스의 다양한 측면을 대상으로해야합니다.
  10. 성공적인 사진의 핵심은 빛을 있습니다. 따라서 기억에 남는 장면을 위해 투자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이점에 그것을 사용합니다. 자연 또는 인공 아름다운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할지 여부, 광원의 사용을 수정합니다.
  11. 니다. 따라서 기억에 남는 장면을 위해 투자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이점에 그것을 사용합니다. 자연 또는 인공 아름다운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할지 여부, 광원의 사용을 수정합니다.
secret
 
데일리픽, 티켓몬스터, 쿠팡에 이어, 지금#이라는 소셜커머스 업체가 런칭을 했네요.

  '소셜커머스'란 트위터로 대표되는 소셜네크워크와 쇼핑이 결합해서 일종의 반값 할인 쿠폰 공동 구매 쇼핑몰인데요, 마케팅의 일환으로서 특정 지역의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공연 티켓, 여행 티켓 등 다양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하루 동안만 반값에 할인된 쿠폰으로 판매를 하는 거죠.
대신 고객은 일정기간 중 편한 시간을 골라 그 쿠폰을 사용할 수 있구요.

012345


  이렇듯 유용한 소셜커머스의 쿠폰을 단 한번이라도 이용해본 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싫든 좋든 자연스럽게 홍보를 할 수 밖에 없겠네요. 혼자 문화생활을 영위하는 일은 드물니깐요.
(설마 그럴일은 없겠지만 서비스가 조금 떨어지더라도 반가격이니 뭐... 웬만하면 좋은 평들을 주지 않을까요? 마케팅 리스크가 좀 적은 듯 ㅎㅎ)
자연스런 입소문, 자연스런 홍보...
판매자와 구매자를 동시에 충족시켜 주는 효과적인 마케팅이니만큼 소셜커머스는 중요한 판매 전략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이네요.

  부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금샵'은 오픈 첫날부터 부산에서만 500여명의 판매고를 올렸고, 이틀째에는 초콜릿 팩토리 주관 연극 '그남자 그여자'의 공연 티켓이 1002장이라는 기록으로 마감했다는데요, 전날의 판매 열기가 식기도 전인 3일째에는 서면에 위치한 다이닝 펍 '36Tables'의 세트 메뉴가 1000장이 넘게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면서 연일 매진이라는 타이틀로 소셜커머스 업계에서는 떠오르는 혜성과도 같은 존재가 되고 있군요.
오픈 한지 채 일주일도 안된 3일 만에 연일 매진사태를 기록하고 있는 '지금샵'!!

  물고기가 많이 지나가는 길목을 알고 발빠르게 그물을 친 효과를 '지금#'에서 보고 있는 듯 ^ ^
존경할 따름입니다.
감을 잡는 것도 쉬운 건 아니지만, 그 감을 믿고 재빨리 행동으로 착수하는 것도 쉽지는 않은 일인 듯 합니다.

0123

  제가요, 빈번한 해외 인사이동이 있었던 지난 시절,
그 당시엔 한국분들이 해외에서 집을 쉽게 구매하지 않았었거든요...
(요 몇 년전부터는 해외로 눈을 돌리시는게 특별한 일이 아니지만요)
이사하고 나서 슬렁슬렁 주변을 둘러보다보면 구매욕구가 생기는 집들이 있는 거에요...
한국집값에 비하면 그리 비싼 쇼핑도 아니니 한번 질러볼까 싶었다가도
뭐, 울 나라가 아니니 불안하기도 하고,

환전할 일 생각해보면 머리아프기도 하고,
또 자주 인사이동이 있는데 관리하기가 쉽지 않을 듯하고...

이래저래 생각이 많아서 한번도 저질러보질 못했는데요, 수 년이 지난 지금 그 집들은 모두 최소 2,3배의 가격들로 제 염장을 질러대고 있답니다.

  앞으로 소셜커머스가 확산되면 이러한 소셜커머스를 통해 침체된 지역 경제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듯 한데요, 소비자들에겐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영역이 가격대비 늘어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감이 찌~인 하게 오는데요, 이건 감만이 아닌 확실한 트렌드 인식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죠?

  '지금샵(www.g-old.co.kr)'은 현재 소셜커머스 중 전국 최대의 규모로 전국 4개 지역인 서울, 부산, 대구, 울산지역을 동시에 오픈하였고, 이 달 말에는 제주까지 오픈 예정에 있다고 하네요. 


  업체 입장에선 요런 창이 맨날맨날 떠 준다면 안먹어두 배부른 신선같은 기분이 들겠네요.
상상만 해도  @.@   햐~ ~ ~

  요번 추석이 어떤 분들에겐 시간적으로 좀 여유로울 수 있는데요,
이런 소셜커머스에 날마다 들어가 기회를 포착하고 있다가 좋은 서비스쿠폰 있으면 몇 장 준비해둬도
가족들과 비교적 저렴하게 좋은 시간 보낼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WRITTEN BY
카푸리오

트랙백  0 , 댓글  9개가 달렸습니다.
  1. 추석 선물로 괜찮다면 제게 한방 쏴주시는 자비를 베풀어주세요~
  2. 아!!! 저도 데일리픽 좋아하는데 말이죠 ㅎㅎㅎㅎㅎㅎ
    근데....
    같이 갈 사람이 없어서
    잘 사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3. 그러게요.
    저에겐 약간 그림의 떡인듯 싶어요^^;;
    가을비가 많이 내리네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4. 저도 평소에 눈여겨 두었다가 필요할 때 잘 써먹어야 겠네요!
    소개 감사드려요^^
  5. 픽엔조이 2011.01.21 12:07
    안녕하세요.

    신 쇼핑 트랜드 소셜커머스 모음 사이트, "픽앤조이" 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조이원정대" 이벤트를 열어 직접 소셜커머스 업체의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체험담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요~~

    www.picknjoy.co.kr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