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포털/캔디바>개인적으로 즐겨하던 게임포털 캔디바를 아십니까?

by 카푸리오 2011. 8. 16.

한참 즐겨하던 게임포털 캔디바를 아십니까?



요즘 점점 입소문을 타고 다시 떠오르고 있는 게임포털 캔디바...
정말 시간날때마다 즐겨했었지...
맞고를 비롯하여 한참 유행하던 쿵쿵따 ㅎㅎㅎ
캔디바에서 쿵쿵따를 하며 내 자판속도가 완전 향상되었다는거~
밤새는줄 모르고 내가 지금도 즐겨하는 숨은그림찾기!!




 


나이가 들어도 숨은그림찾기는 왜이리 찾고 찾아도 어려운건지

그림을 아예 외워버릴정도지만 보고 또봐도 찾기 어려운건 사실이다 ㅎㅎ

캔디바는 다른곳과 차별화된 귀여운 캐릭터가 매력이다.


하지만 캔디바 서비스업체 네오플측이 우선순위를 던전앤파이터 등 히트를 친 게임들에 두다보니
자연스래 캔디바의 관리가 상대적으로 소홀해서인지 인기가 주춤해
오늘날에 잊고 있었던것도 사실이다.

지난 하반기에 쿠키소프트가 캔디바를 인수하면서 시스템을 새롭게 교체 하는 등
캔디바의 옛전성기를 재현하기 위해 작업에 들어가 게임이용자수와 매출이 큰폭으로 증가하고 있다고한다.

왠지 반가운 캔디바...
언제 또 중독되어버릴지 모르겠다 ㅎㅎㅎ
하지만 시간가는줄모르도록 재밌는걸 어떡해~

많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새롭게 1000원도증정한다~
벌써난 내 아바타 꾸미기에 열중이다 ㅎㅎ
예전 캔디바에 푹빠져 살았던 분들은 다시금 들러 즐거운 게임판한 어떨까?




캔디바를 다시한번 만나볼까요?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