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올림픽 개최 평창군의 오대산 일대.

오대산을 가다보면 특성화마을 오대산 산채마을 있습니다.

이곳에 정겨운 모습으로 오대산맛집 산채일번가가 자리잡고 있어요.

 

간판 넘어로 오대산국립공원 입구가 바로 있답니다.

그래서 오대산맛집으로 소문이 나기도 했고요~

 

 

 

 

산채정식과 황태구이정식.

산채는 산나물을 의미하는 말로 산채일번가에서는 오대산에서 직접 산나물을 뜯어 반찬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산채마을 맛집 상당수가 이렇게 오대산에서 나는 나물을 직접 채취한다고 하는군요.

 

어머니 같으신 사장님이 직접 메주도 담가 이렇게 천장에 메달아 놓으셨네요.

손수 만드신 이 메주로 빚은 장맛은 또 어떨까요?

장맛이 좋으니 음식은 그냥 맛있을 수밖에 없을 거 같아요~

 

 

 

 

도도한 여자들, 걸그룹 판타스티와 함께 산채일번가를 찾아 먹방을 촬영했답니다.

섹쉬한 걸그룹이지만 정겨운 산채일번가의 분위기에서는 수수한 여인들이네요 ㅎㅎ

참 매력적인 판타스티 멤버들입니다. 도도걸을 발표하고 요즘 연말이라 무척 바쁜 일정을 소화하느라 정신 없을 듯 하네요.  이렇게 웰빙음식을 먹었으니 체력 보강은 됐을 듯...^^

 

 

메이보컬 엘시아는 돌솥비빔밥을,

래퍼 현지는 굴비를 무척이나 좋아하네요~

 

 

 

 

함께 먹으니 어찌 아니 맛있을까요?!

오대산의 맑은 공기와 맑은 기운을 담은 산채와 황태, 산채 돌솥비빔밥까지 행복한 먹방이었습니다.

다시 가고  싶어요......ㅠㅠ

 

 

 

 

 

각종 산채에 더덕구이, 황태구이, 감자전, 굴비...

캬~ 더이상 무엇을 바라겠습니까?!

 

 

저런 밥상을 평생 몇번이나 받아볼 수 있을까요? ㅎㅎ

하지만 산채일번가 가면 가능한 일입니다.^^

 

 

오대산 산채일번가는 강원도 평창군에 있으며,

오대산국립공원 가기 전 산채마을에 있습니다.

 

 


WRITTEN BY
카푸리오

트랙백  0 , 댓글  3개가 달렸습니다.
  1. 맛있는 멋진 밥상이네요.
    기회가 되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 집니다^^
  2. 겨울 오대산도 너무 가고 싶은 곳인데,,,
    저도 기회가 되면 꼭 푸짐하고 따뜻한 밥상 경험해보고 싶네요^^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