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행

오대산맛집 투어, 산채마을 황태구이맛집 '오대산가마솥식당' 인정

by 카푸리오 2016. 12. 23.

오대산 월정사로 올라가는 길, 오대산국립공원을 들어가기 전 입구를 주변으로 오대산 산채마을이 있습니다. 이곳에 위치한 곳이 바로 오대산가마솥식당.


<메뉴판에 도토리묵에 감자전, 동동주도 보이네요>



식당 안이 쾌적하고 상당히 넓어요. 주차장도 물론 넓직하답니다. 

'찾아라 맛있는 TV'에도 나오고 유명한 맛집이더군요. 



해발 1000m 오대산 고산지대에서 자라나는 각종 산나물을 사장님이 캐 오신다는....

그 산채가 메인 메뉴죠. 그래서 웰빙메뉴 오대산맛집 산채정식과 산채비빔밥이 있습니다.







맛집을 신인 걸그룹 판타스티와 함께 투어하고 왔어요 ㅎㅎ.

싱글 앨범 도도걸을 발표한 판타스티는 4인조 걸그룹입니다. 





참 수수한 친구들인데, 프로필 사진으로 보니 정말 도도해 보이네요 ㅎ

첫 싱글앨범 타이틀이 바로 '도도걸'이거든요 ㅎㅎ




산채요리부터 볼까요?!



무엇보다, 조미료를 쓰지 않겠다는 강한 사장님 부부의 신념이 돋보이네요 ㅎㅎ

그래서 인지 음식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산에서 나는 나물 그 느낌 아시죠?!^^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자연의 느낌, 이게  산채나물의 묘미일 듯 하네요.





푸짐해서 상다리 부러질 뻔 했어요 ㅋ

다행히 상다리가 아주 튼튼한 녀석이라 ㅋㅋ



사진으로 다시 보니 군침이 절로 나네요. 각종 산채나물에 황태구이까지...ㅜㅜ



아~, 우리의 판타스티는 이렇게 촬영을 하고 있답니다. ㅎ

같이 먹으면 그냥 맛있겠죠 ㅎㅎ





이렇게 보면 참 수수하죠?! 

산채나물을 참 좋아하는 판타스티입니다.^^





이상은 오대산맛집 오대산가마솥식당의 먹방투어 였습니다. 

"가마솥식당으로 놀로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