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론포인트, 'P2P투자/금융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by 카푸리오 2016. 11. 11.

요즘 크라우드펀딩이 유행처럼 인기를 끌고 있네요.

어느 분은 미국 사이트에 올라온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제품의 판권을 가지고 온 경우도 있더군요. 정보를 찾아 활용하는 사람들은 여전히 인터넷이 기회의 땅인 듯 합니다.


크라우드펀딩 중 P2P투자/금융 관련 플랫폼이 론포인트를 소개해 봅니다. 




부동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입니다. 사실, 부동산 투자는 전문지식과 정보가 가장 중요한 듯 합니다. 수천만원 까먹으면서 잘못된 투자에서 배웠네요 ㅠㅠ



<론포인트 조규택 대표이사>



투자한 금액은 가상은행인 세이퍼트에서 관리되고, 론포인트 리스크 관리팀의 체계적인 관리 감독으로 투자금 집행부터 상환까지 사후관리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인 듯 하네요. 


세이퍼트는 인터넷금융기관으로 카카오뱅크와 비슷한 개념의 은행입니다. 

투자자들의 가상계좌 발급하고 자금을 관리하는 역할울 합니다. 




론포인트의 P2P투자가 이루어지는 과정을 보면, 대출신청자가 대출신청을 하면 > 론포인트가 1차 평가한 후 > 채권매입보증회사의 담보평가시스템을 거쳐 > 담보에 안전이 확보되며 > 대출을 집행하게 되죠.


어디에 투자할까요?


담보부 보동산에 투자하게 됩니다. 경락잔금, NPL매입대금, 부동산 1~2 순위 등 안전이 담보되는 부동산담보부채권에 투자합니다. 


론포인트는 IT기술인 핀테크 기술을 접목, 자금관리는 인터넷금융기관에 위탁하고, 담보상품을 론포인트 리스크 관리팀과  협약기관인 지지옥션에서 이중 관리하여 안정장치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론포인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진행이 완료된 투자상품입니다. 

상황과 필요에 따라 대출상품, 투자상품을 살펴보시면 될 듯 하네요. 


론포인트 www.loanpoint.co.kr


참고해 보시기 바라며, 건전하고 발전적인 선진적인 투자방법이 많이 나와 모두가 부자됐으면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