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트렌드

영국 공영방송 BBC 선정 '소치올림픽 메달 유력 후보 10'인에 김연아!

by 카푸리오 2013. 10. 31.

 

설명이 필요없는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영국 공연방송 BBC 선정, 소치올림픽 메달 유력후보 10인에 이름을 올렸네요. 공신력이 높은 BBC가 선정 했다는 것에서 김연아 선수의 영향을 새삼 다시 확인할 수 있네요.

 

 

 

 

 

 

김연아 선수의 현재까지 수상내역입니다. 김연아의 선수의 수상내역을 넣은 가상의 이력서를 보시면 한 눈에 들어오실 겁니다. 현재까지 69개에 달하는 수상을 했습니다.

 

 

해당내용을 담은 스포츠 서울 기사입니다. http://news.sportsseoul.com/read/sports/1079507.htm

 

 

BBC는 "김연아는 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우승을 통해 그녀의 빛나는 커리어를 마무리 지을 것으로 보인다"는 문장을 실었습니다. 외신에서는 김연아 선수의 우승을 거의 확실하게 보고 있네요. 김연아 선수가 지금까지 보여준 실력에 미루어 짐작했을 때 당연한 일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한 가지 우려되는 것은 이러한 과도한 기대가 부담감을 작용하지나 않을까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항상 중압감을 이겨내고 우승을 차지해 왔던 만큼 이번 올림픽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소치올림픽이 불과 10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대회가 있을 때마다 전국민을 TV 앞에 앉게 만드는 김연아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하게 되기를 응원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