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행

15년 전통의 결혼예물 초대전, 이벤트 선물이 푸짐하네요~

by 카푸리오 2013. 10. 11.

 

 

완연한 가을입니다. 바람도 선선하고  하늘도 청명해 야외활동 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네요. : )

 

 

가을하면 생각나는 것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저는 '결혼'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가을만 되면 여러 지인에게서 청첩장을 많이 받게 되실 겁니다. 나가는 축의금도 만만치 않죠 ^^ ;

 

 

 

 

 

 

결혼은 일륜지대사라는 말이 있습니다. 인생에 꼽힐만큼 중요한 일이라 뜻입니다. 

비단 남녀의 만남이 아닌 집안과 집안이 가족의 연을 맺는 것으로 신경 써야 할 것이 한둘이 아닙니다.

예식장서부터 청첩장, 예복, 결혼예물, 신혼집에 이르까지 들어가는 비용과 정성, 시간이 어마어마하죠.

 

 

결혼 준비가 워낙 복잡하고 힘이 들다 보니 이 과정에서 갈등을 겪는 예비 부부도 상당합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기도 하고 여러 결혼 박람회 등에서 정보를 얻고 서로의 입장을 배려해가며 결혼을 준비하죠.

 

 

그래서 오늘은 예비 부부들을 위한 결혼예물 관련 초대전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 )

 

 

 

<에스파스젬 15주년 기념 결혼예물 초대전>

 

 

바로 '2013 에스파스젬 15주년 기념 가을 결혼예물 초대전' 입니다.

 

 

에스파스젬은 예비부부들이 예물을 준비하기 위해 많이 찾는 청담동에 위치한 예물샵 입니다. 백화점을 포함한 20여개의 매장을 통해 사랑받아 왔던 주얼리 브랜드 '디엔시'가 론칭한 곳으로, 실용성과 품격을 동시에 갖춘 웨딩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1996~2010.

에스파스젬은 이 시기 신세계, 현대, 롯데 백화점 내 지점을 운영할만큼 인지도와 규모가 있는 곳입니다.

 

 

 

 

2009.

강남 청담점으로 확장이전해서 지금의 모습을 갖추고 있고요.

 

 

 

 

에스파스젬 소개를 위해 예물 사진 몇 장 첨부합니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신랑신부라면 누구나 탐나는 보석들입니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예물 위주의 샵 개념을 탈피해 다이아, 골드, 진주, 각종 유색 천역석 등 모든 종류의 쥬얼리 쇼핑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예비 부부의 예산에 맞게 고르기 쉽다고 하네요. 예물을 고르는 데 가장 따져봐야 할 두 가지가 사실 디지인과 가격이잖아요.

 

 

초대전이니까 부담 갖지 않고 가서 주얼리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 )

 

 

에스파스젬은 또 예물비용견적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방문상담한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하니 결혼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또 초대전 참여 선물도 준비돼 있고 응모권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특히 응모권 참여 이벤트 1위 상품은 허니문 비행기 티켓으로 예물을 알아보다가 신혼여행까지 해결하는 행운이 주어질지도 모르겠네요. ^^

 

 

 

 

 

많은 부부가 영원을 약속하는 가을. 결혼 준비 중이시라면

가을초대전 참여하셔서 예물도 알아보시고 선물도 당첨 되셨으면 좋겠네요 ^^

 

에스파스젬 결혼예물 초대전 구경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