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전자외장하드,XE1클라우드,엔스토어>LG전자 외장하드 XE1 클라우드 인기비결!

by 카푸리오 2011. 8. 16.
<LG전자외장하드,XE1클라우드,엔스토어>LG전자 외장하드 XE1 클라우드 인기비결!


모든 자료들을 저장하는 외장하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리라 생각된다.
이제는 사진, 동영상 등 파일하나하나 자체가 고화질로 파일 기본용량도 커서
많은 자료를 저장할 수 있는 대용량 외장하드가 더욱 인기를 끈다.

여름 휴가철, 결혼식 등 하루에도 수십장 찍어대는 사진과 내 아이, 조카의 예쁜모습을 담은 동영상까지!
왠지 쉽게 지우기가 아까워 저장하려 해도 그 용량이 만만치 않아 소용량 외장하드에 여러개 저장하거나
힘들게 다운, 저장하였는데 하루아침에 파일이 날아가버리는 쓰디쓴 아픔을 경험해본적 있는가?

여자라면 너무도 소중히 여기는 사진!
사진 한장한장 소중히 포샵처리하여 저장해 두었는데 그게 하루아침에 날아가 버린다면?
생각하기만 해도 아찔하다 ㅎㅎㅎ




이에 많은 용량도 거뜬하게 최대 10배 빠른 전송속도와 쉽게 연결할 수 있는 최신 운영체제까지 호환!

다양한 제품들과 자유롭게 호환할 수 있으며 우아한 샤이닝펄로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운
LG전자 외장하드 XE1 클라우드가 인기다.

회사에서 작업을 미쳐 끝내지 못했을때,
카페에서 문득 옛사진이 보고싶을때,
지하철 퇴근길 영화가 보고싶을때,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빠르게!!







XE1 클라우드는 휴대가 간편할 뿐더러 외부충격에도 매우강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주)엔스토어에서는 이러한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8월에도 파우치와 USB선풍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쭈~욱 이어진다고 한다. 자세한 행사 및 외장하드 관련정보는 사이트www.enstor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