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량박냉면/소자본창업/창업아이템>냉면의 계절 여름!!! 프랜차이즈 무량박냉면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by 카푸리오 2011. 8. 5.
요즘같이 너무도 무더운 여름!!!
여름에 대표적으로 빠질 수 없는 음식!! 바로 냉면!!
후루루~쩝쩝!! 맛좋은 냉면~
더위에 지친 우리에게 한줌의 남극을 선사하는 음식이다 ㅎㅎㅎ

여름에 전문점을 불사하고 너도나도 어딜가나 판매하는 냉면은...
이제 정말 종류도 너무나 다양하다.
대표적인 물냉면과, 비빔냉면외에 같이 어울리는 음식과같이 어울어 먹을 수 있도록 판매를 한다.

프랜차이즈 전문점 무량박냉면!!
더욱이 내가 좋아하는 고기~ 고기와 냉면이 만나다!
고기집에서도 빠질 수 없는 냉면은 고기먹고 후식으로 당연히 먹어야하는 코스 ㅎㅎㅎ





무량박냉면은 간단히 한끼를 해결할 수 있게 고기를 냉면에 싸서먹는 쌈냉면 전문이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않아 요즘 비싼 점심값에 비하면머....
무량박냉면과 숯불갈비세트가 6000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고한다.

또한 여름계절음식이라는 인식에서 탈피해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다이어트 및 건강에 좋은 '박'이라는 식재료를 이용한 냉면이라고 한다.

손을 닿으면 얼어버릴것만 같은 시원한 철대접에 얼음을갈아 뼈속까지 시원한 물냉면!
캬~~ 내가 너무도 좋아하는 메뉴다 ㅎㅎ
비빔냉면은 왠만한 솜씨아니면 맛이없어서 물냉면을 선호할지도!!
허나 여기는 비빔냉면의 맛도 최고다!
너무 맵지 않고 달짝지근?한 맛이 자꾸 내입맛을 땡긴다

이곳 무량박냉면은 소자본창업, 여성창업,초보창업등 예비창업자들을 겨냥해 새로 론칭한 외식프랜차이즈로 선보이며 창업시장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한다.
지금 창업아이템을 찾는분이라면 무량박냉면에 한번 관심을 갖어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