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트렌드

기능성속옷 '스칼라'로 겨울철 몸매 관리~

by 카푸리오 2011. 1. 5.

입이 짧은 저도 겨울이 되면 입맛이 당깁니다.

그러니 늘 다이어트와 씨름을 하는 수많은 이땅의 여성들이 얼마나 겨울철이 되면 고통스러울까요..


 
몸매관리를 위해서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같이 해야하는데,
추워서 움직이기는 싫지, 자꾸 먹고 싶은 건 많지 ㅜ.ㅠ
부담스러운 계절입니당..

하지만, 겨울철에 몸매관리에 소홀하면 겨울비만에 시달리기 쉬운데요,
봄에 두꺼운 옷을 벗은 후 불어난 군살과 셀룰아이트 때문에 좌절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효과적일까요?

요즘 원적외선 효과를 이용해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몸매관리 속옷이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몸매관리 속옷인 '스칼라(www.scalakorea.co.kr)'를 알아보자구요.

'스칼라'는 프랑스로디아사의 특수한 원사 EMANA에 함유되어 있는 바이오세라믹의 기능으로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원리입니다.



이 제품이 신체와 접촉하면 몸에서 흡수한 열에너지가 원적외선(FIR : Far Infrered Ray)의 형태로 피부속으로 침투하여 혈액순환과 림프계순환을 도와서 혈액순환을 왕성하게 함으로써 셀룰라이트를 분해하고 노폐물을 간과 신장을 통해 체외로 배출시키며 결과적으로 신체 사이즈를 줄여준다네요!!!

여기에 최근에는 '바이오퍼 마사지' 제품이 출시되어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바이오퍼 마사지' 제품은 기존 '스칼라하이웨이스트'에서 있던 원적외선 효과에다 신체활동을 할때마다 피하의 지방층을 눌러주고 마사지효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킴으로써 셀룰라이트 분해를 돕는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세탁 후에도 그 기능이 유지되는 신기술이 적용된 최첨단 제품이라는 사실인데요...



아무튼 요즘은 어느정도의 경제력과 노력만 들인다면 안될 건 없는 것 같습니다!
여름철 자신있게 드러낼 수 있는 몸매를 꿈꾸며, 오늘도 아자 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