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트렌드

내 여자친구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올 가을 청바지 스타일 !!

by 카푸리오 2010. 8. 17.

내 여자친구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올 가을 청바지 스타일 !!

청바지는 사시사철 유행하는 아이템이지만 그 중에서도 가을은 청바지의 계절이라고 불릴만큼 청바지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 집니다. 가을은 이미 독서의 계절에서 청바지의 계절로 넘어가고 있는 듯 합니다.....^^

남녀와 노소를 가리지 않고 청바지는 대중에게 인기있는 아이템이죠. 청바지는 우리를 때론 보다 젊게 때론 스타일쉬하게 만들며, 때론 섹쉬하게 만들어 주는 팔색조 매력을 지닌 아이템입니다.

1세기를 넘는 역사 때문에 또는 실용성이 강조했던 것이 청바지였기에,
청바지는 유행을 타지 않을 거란 생각이 들지만, 청바지는 심하게 유행을 타는 유행에 민감한 편입니다.

2010년 F/W(가을/겨울)시즌 유행 청바지는 어떤 스타일이 될까?


# 가장 기본적이지만 가장 트랜디한 아이템 "스트레이트진"

                 출처: 옹브레 www.ombre.co.kr

일자로 쭉 떨어지는 라인이라는 의미에서 "일자진"이라고도 불린다. 라인이 파이프와 같다고 해서 "Stovepipe"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죠.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지만, 이 스트레이트진은 록스타와 모델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들이 부츠와 함께 청바지를 입고 있는 모습을 자주 봤을텐데, 이 스타일이 부츠와 매치했을 때 가장 멋스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키가 작고 마른체형의 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스타일입니다.


#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보이프렌드진과 배기진

                 출처: 옥션 보이프렌드진 www.auction.com/boyfriendjean

보이프렌드진은 남자친구의 청바지를 입고 나온듯한 느낌이라는 의미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보이프렌진은 미관상 멋스럽지만 움직임이 불편하고 갑갑한 스키니진에 비해  활동하기에 편리해 그 저변을 넓혀가기 시작했죠.
헐리웃 스타들로부터 시작된 것이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애써 꾸미지 않았지만 무심한 매력이 풍기는 것이 보이프렌드진의 매력입니다.
몸매가 아니 받쳐 스키니진에 도전하지 못한 여성들에게 보이프렌드진은 늘 반가운 아이템이죠.

                           출처: 핑크바나나 www.pinkbanana.co.kr

배기진은 밑위가 길고 허벅지 부분이 넉넉한 스타일로 스타일을 원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소 엉거주춤해 보이는 스타일이 매력이기도 하죠. 패션감각이 충만한 아이템입니다. 


# 인기순위를 놓치지 않는 "스키니진"

                   출처: 파파진 스키니진 http://www.papajeans.co.kr/

소녀시대가 더욱 빛낸 아이템 스키니진. 스키니진은 매년 인기순위를 놓치지 않는 핫아이템이다. 독특한 워싱과 다양한 색상으로 올 가을 청바지 패션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 올 가을 유행 예감 "제깅스"

                 출처: 옥션 제깅스 www.auction.com/jeggins

작년 선보인 이 아이템은 올 가을 활용도가 더욱 커질 전망입니다. 스키니진이 S라인을 강조해 각선미를 돋보이게 하는 반면 활동이 불편하고 답답한 감이 크다. 이를 보완한 제깅스는 스타킹과 바지의 중간정도 넉넉함으로 디자인돼 활동성이 강화됐으며, 레깅스의 신축성과 편리성 그리고 청바지 스타일링의 합쳐져 실용성에 멋스러움을 더한 아이템이다.

청바지만으로 다양한 패선을 연출할 수 있으니 청바지는 정말 팔색조 아이템인 듯 합니다.
올 가을 여자친구에게 청바지 선물 어떨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