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홈페이지에 인스타그램 위젯 설치하기

by 카푸리오 2017. 11. 28.

요즘 웬만하면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듯 합니다.

특히, 이미지 비주얼을 앞세운 분야에서는 무조건 인스타그램인 듯 하네요~


홈페이지에 인스타그램 위젯 설치!!


이 인스타그램을 홈페이지에 삽입하기 위해서는 위젯을 이용하면 되는데, 스냅위젯이란 것을 이용하면 상당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느낌으로 홈페이지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스냅위젯 snapwidget 이용하기!


스냅위젯을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달 수 있습니다. 



이름, 이메일, 비번만으로 가볍게 계정하나 만들고,

이미 계정이 있으면 바로 로그인하면 됩니다!


위 이미지의 create a new widget 클릭!





원하는 모양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기본형이 좋아서 맨앞 기본형으로!



username 클릭하면 

인스타그램 아이디/비번 넣어라고 나옵니다. 입력!


이미지 사이즈와 레이아웃을 조정, 입력하면 되는데요. 

배경, 패딩값 등도 필요에 따라 설정하시면 되요. 

딱히 안 만져도 문제 없이 이쁘네요!


다 입력 후 GET WIDGET 클릭!






클릭하면 이렇게 코드값을 줍니다.

사이트에 삽입할 위치 잡아서 코드만 넣어주면 끝!!


알고나면 별거 아닌데...알기까지가 시간이 좀 걸리네요.

참고하시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루아시 www.luasee.com 

이렇게 작업한 인스타그램 위젯은 위 사이트에 사용됐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