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봉평맛집 고향막국수집(2탄) 근처 풍성한 볼거리 알려드려요.

by 카푸리오 2017. 6. 14.

자,

저번에 이어서 시작해보겠슴돠.

 

배불리 먹었으니 고향막국수집 근처를 배회해 볼께요.

 

 

고향막국수집 주변 도보 5~7분거리에 있는 볼거리들이에요.

 

이효석님의 메밀꽃필무렵의 배경이 되었던~물.레.방.앗.간.

 

 

그 옆으로보면 밥먹고 운동삼아 걸을수 있는 아기자기한 둘렛길도 있어요.

 

 

여긴 봉평전통시장입구에요.

 

 

전 이게 제일 맘에 들었는데요.

 

느린우체통.

 

여기에 편지를 넣으면 60일후에 도착한대요.

너무나도 빠름의 시대에 살고 우리들.가끔은 느림의 게으름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저만의 힐링템이 아닐까 싶었어요.

(자. 편지써보자.)

 

표지판에 있던 길이름이 이뻐서 한장 찍어보았어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긴 봉평 효석문화제 행사장이에요.

각가지 볼거리가 열리는 곳이래요.

제가 갔을때는 아쉽게도 볼수는 없었어요.

 

 

 

 

서울에서 좀 먼것도 같지만 또 생각해보면 그리 멀지도 않은 그곳.

강원도 봉평.

 

서울에서 먹는 봉평메밀국수랑

강원도에서 먹는 봉평메밀국수가 뭐가 다르냐 이러는 분들도 있는데요.

현지에서 먹는 봉평메밀국수는 공기부터 다르달까요?!

식재료부터 다르고~가격도 다르고~

참 다름이 많다고 생각하는 저네요.

 

 

 

 

지금도 더운데 앞으로 더,더,더,더워지겠죠?!

시원한 봉평메밀고향막국수 한사발 먹고 시원한 여름보내보아요.

 

 

 

 

이것도 저것도 참 맛있었던 그집.

메밀전병도~

메밀만두도~

메밀전도~

일년에 한번씩 담군다던 그 김치도~

 

 

가족이 함께 시원하고 맛있는 막국수도 먹고,

근처 볼거리도 많은 봉평고향막국수 완전 추.천.꾸.욱.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