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창 오대산맛집 산채마을의 내고향밤나무집...한방누룽지백숙 일품!

by 카푸리오 2016. 12. 29.

 

 

 

강원도 평창에서 오대산국립공원을 가다보면 오대산 산채마을이 있습니다.

우수외식업지구로 '산채'를 중심으로 웰빙 오대산맛집 토속먹거리촌을 이루고 있는 곳이죠.

 

해발 1000미터 내외의 오대산 자락에서 산채(산나물)을 뜯어 내놓는 산채정식, 산채비빔밥, 곤드레돌솥비빔밥이 잘 알려져 있지만, 산채마을에도 한방누룽지백숙을 파는 식당이 있으며, 참으로 꿀맛입니다.

 

 

 

 

 

 

걸그룹 판타스티와 함께 먹방 촬영도 하고...즐거운 먹탕투어네요~

오늘 판타스티도 토종 닭백숙의 자태에 마냥 신이 난 모습입니다. ㅎㅎ

 

각종 한약재에 직접 키운 토종닭 백숙이 이렇게 요염하게 유혹을 하는데

어째 버틸 수가 있겠습니까 ㅋㅋㅋ

 

 

 

 

 

 

바로 전까지 살아 있던 닭을 갓 잡아 요리한다는 말에 멤버들 '그걸 어떻게 먹어요 ㅠㅠ'라며 엄살이 부리더니

먹방 타임이 시작되자 닭다리 챙탈전을 벌이며 서로 먹기 바쁩니다 ㅋㅋ

 

메인보컬 엘시아는 닭똥집까지 실컷 먹더니 동치미 국물까지 원샷!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저 비주얼이니 먹고 싶은 건 당연 ㅠㅠ

 

 

 

 

 

어머니같이 인자하신 사장님이 직접 키운 닭으로 한상 받은 판타스티.

각종 한약재가 겨울철 면역력까지 업.

오대산맛집 내고향밤나무집 한방누룽지백숙 보약이 따로 없네요.

 

넓직한 주차장. 넓은 시골 마당을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도로에서 살짝 한 200미터 들어오면 내고향밤나무집이 자리잡고 있어요.

한전한 곳에 자리잡아 여유있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강원도 평창은 동계 올림픽 개최지로 확정됐죠.

덕분에 외부 관광객도 늘고 있다고 합니다.

정겨운 고향집의 모습으로 웰빙 먹거리를 파는 내고향밤나무집도 요즘 손님 맞이에 바쁘다네요~

 

 

겨울철 허약해진 몸 탓에 부쩍 감기가 자주 걸린다면 한방누룽지백숙 한그릇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