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기온이 뚝 떨어졌네요.

이웃님들 감기조심하시면서 겨울 날씨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프라이빗 파티하우스 '플로렌스'가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내용이 자기주도형인데요^^. 공동구매 카페나 지역 카페를 통해 자발적으로 한 사람이 공동구매장으로 나서고, 돌잔치나 생일파티 등 행사계획을 가진 공동구매원 3명 이상을 모집하면 공동구매가 가능하다는 내용입니다.

 

 

공동구매를 보통은 서비스 제공자가 주도하는데, 다소 진보한 공동구매네요. ㅎㅎ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조건이 더 있네요.

바로 행사인원이 최소 50명은 돼야 공동구매장이나 구매원으로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1. 공동구매장을 주축으로 3명 이상이 참가하면 공동구매 가능

2. 각 행사 당 행사인원은 최소 50명 돼야 가능

3. 행사기간은 2016년 1월16일~3월15일

4. 혜택은 공동구매 참여 인원과 매장마다 조금씩 달라짐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수원점, 부천점, 금천구 독산점, 안산점, 목동 오목교점, 강서구청 화곡점, 성남 가천대역점, 일산점, 의정부점, 인천점, 병점 동탄점 등 총 11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니, 가까운 지역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이미 돌잔치 분야에서는 1등 기업으로 꼽힐 만큼 브랜드 인지도 확실한 곳입니다.

돌잔치를 포함한 가족행사를 비롯해 기업행사 등 각종 연회를 9,600여 회 이상 진행해 왔다고 하니 정평이 나 있는 곳이죠.

 

 

요즘은 딱딱한 행사가 아니라 정말 파티같은 분위기 속에서 특히 가족행사는 많이 진행되는 듯 하더라고요,

또 가족의 일대기를 보면 이때가 가장 바쁘지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아닌가 싶네요.^^

 

 

플로렌스 파티하우스(www.fph.co.kr) 를 참고해 보세요.

 

 


WRITTEN BY
카푸리오

트랙백  0 , 댓글  11개가 달렸습니다.
  1. 돌잔치 등이 있는 분들이 활용하면 좋겠네요~^^
  2. 행사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듯 합니다.
    좋은 정보 잘 알아갑니다. ^^
  3. 좋은데요..부담도 줄일수 있을것 같고요..아이디어 기발합니다.
  4. 좋은 생각이군요~
    잘보고 가요~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
  5. 얼른 정보를 알려 공동구매 인원을 모아야겠네요! ㅋㅋ
  6. 이런 좋은 행사가 있었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7.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면 좋겠네요
  8. 좋은 정보네요~~
    많은 분들이 참여하면 좋을것같아요
  9. 와우 좋은정보네요!!ㅎㅎㅎ 주위사람들에게 알리겠습니다.
    전 에이티포입니다.! 자주올게요.ㅋ 링크도 추가
  10. 와우 좋은정보네요!!ㅎㅎㅎ 주위사람들에게 알리겠습니다.
    전 에이티포입니다.! 자주올게요.ㅋ 링크도 추가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