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엔협회세계연맹-경희대 평화복지대학원, 제6회 청소년 캠프 개최 "글로벌 리더를 육성한다"

by 카푸리오 2015. 10. 21.

유엔협회세계연맹이 글로벌 리더 육성을 위한 '제6회 유엔협회세계연맹 청소년 캠프: 한국 겨울 2016'을 개최하면서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제6회 유엔협회세계연맹 청소년 캠프: 한국 겨울 2016' 모집 요강

1) 캠프 기간: 1월11일(월)~1월17일(일)

2) 캠프 장소: 경희대학교 광릉캠퍼스 평화복지대학원

3) 참가 대상: 국내 초등학교 5학년 이상~중,고등학생

4) 참가 신청: 유엔협회세계연맹 홈페이지(www.wfuna.or.kr)

 

 

 

 

 

3일간의 모의유엔 워크숍을 통해 의제, 대중연설, 협상법을 학습하게 되며,

이후 3일 동안의 실제 모의유엔 총회를 개최하는데, 각 국가의 대표단이 되어 실제 유엔총회를 시뮬레이션하게 됩니다.

 

캠프 측은 '미래희망기구 희망나눔 운동화', '유테카 생명의 비누 만들기' 등 UN지속가능발전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비교와 활동을 구성하여 참가자들로 하여금 유엔의 의제를 더욱 쉽고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규 모집 기간은 11월 16일부터 12월 20일 18시 까지이며, 조기 등록은 11월 15일 18시 까지.

이 캠프는 유엔협회세계연맹과 경희대학교 평화복지대학원이 공동 주최하며 유엔아카데미임팩트,

사단법인미래희망기구,  Best Delegate가 협력 기관으로 참여한다네요.

 

 

참고로, 유엔협회세계연맹(World Federation of United Nations Associations, WFUNA)은 전 세계 100여 개국의 유엔협회를 대표하는 기구로, 유엔과 시민사회 간의 원활한 활동과 소통을 위한 중재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유엔을 지지하고 세계시민교육을 통해 유엔의 활동을 적극 홍보하는 국제 비영리 기구입니다.

 

 

 

유엔 관계자가 내한해 직접 강연할 진행됩니다. 유엔협회세계연맹 청소년캠프를 통해 우리나라에서도 반기문 총재와 같은 글로벌 인재가 더욱 많이 육성됐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유엔협회세계연맹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wfuna.o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