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추석이벤트로 "한우 세트" 증정

by 카푸리오 2015. 9. 9.

플로렌스 파티하우스가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네요.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돌잔치 장소, 하우스웨딩, 환갑, 송년회 등 다양한 연회를 진행하기에

정말 럭셔리한 공간입니다. 





우리 민족 2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을 맞았으니 이벤트도 화끈하네요.^^

9월 한달 간 연회 신규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AK백화점에서 제작한 농협 한우세트를 제공.

계약일 기준이며, 실제 행사 진행날짜에는 제한이 없네요~.

통 크게 쏘네요~. 각 매장별로 50명에게 선착순 제공. 





플로렌스 파티하우스하면 역시 실내외 장식이 돋보입니다. 

'꽃의 도시'라 불리는 아탈리아 피렌체(영어식 표기로 플로렌스)의 아름다움을 재현한 것.

다양한 콘셉트에 따라 생화를 장식하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플로렌스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어요.


모든 행사는 독립공간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혼잡스럽지도 않아요.

단독홀에서 단독뷔페로 진행된답니다. 개성과 취향에 따라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뷔페 하면 또 음식 맛도 중요하죠.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본 메뉴인 콜드푸드와 핫푸드에서 신선한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담소 나눌 땐 핑거푸드로 즐기면 되죠^^


(주)식의가 운영하는데 '자연밥상', 샤브샤브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보일드 브로커리', 자연주의 어반 브런치 카페 'Ugly Stove' 등 8개 외식 브랜드와 동일한 자회사입니다. 





행사 스케일도 볼까요.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매년 약 9600건의 행사가 진행될 만큼 어머어마한 기획력과 실력을 갖춘 곳.

돌잔치 1등 다운 면모를 자랑하네요.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가천대역점, 일산점, 의정부점, 인천연수점, 동탄점, 수원점, 부천점, 독산점, 안산점, 오목교점, 강서구청점까지 총 11개 지점이 있어요. 


이제 프라이빗 파티는 플로렌스 파티하우스에서,

플로렌스 파티하우스 www.fph.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