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리 디스크 치료기, 디스크매직

by 카푸리오 2015. 6. 23.

 

다들 메르스 때문에 힘드시죠ㅎㅎㅎ

저도 불안불안해 하면서 지내고 있답니다.

진정 국면으로 접어든다고 하니 좀 기다려 봐야죠 ㅠㅠ

 

 

이런 시기에 병원을 선뜻찾아가기도 쫌 껄끄러워서
허리치료 받으러가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릴려고요.

 

 

 

 

 

 

디스크매직, 다들 들어보셨나요?ㅎㅎㅎ

임팩코리아에서 만든 특허받은 가정용 디스크 치료기기 입니다.

잠자기 전 10분동안 꾸준히 하면 허리통증이 완화에 효과적이다고 해서 사용 중입니다.  

2주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할 때마다 시원한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ㅎㅎ

 

 

 

 

 

 

 

 

구성품을 보면 발목, 허벅지, 허리까지 감싸는 매직벨트와 허리를 받쳐주는 보호대가 있어요. 

허리 매직벨트는 옆에 공기주머니가 함께 있어서 공기주입을 스스로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발목, 허벅지, 허리 동시에 벨트를 착용해서 허리 벨도에는 공기를 주입할 수 있어요.

너무 과하게 주입돼서 압박이  심하면 그림처럼 버튼을 눌러 공기를 뺄 수 있고 부족하면 다시 넣을 수 있게 설계됐네요. 공기주입과 압력을 각자 허리 상태에 따라 조절하면 시원함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답니다.

 

 

 

 

 

허리 상태에 따라 허리벨트 높낮이를 선택해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대개 허리가 안좋으면 목도 무릎도 안좋다고 하는데...ㅠㅠ

 

 

 

 

 

 

 

이처럼 곧게 누워 발목, 무릎위, 허리를 교정하는 것으로 허리디스크 치료도 하면서

휜다리 교정하는 효과가 있겠다 쉽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무릎도 좀 안 좋은데, 디스크매직 하고 있으면 정말 시원합니다.^^

꾸준히 노력과 투자가 허리도 무릎도 건강하게 만들겠죠~

올해는 건강 관리에 좀 더 신경써야 겠어요.

건강이 최고인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