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트렌드

(사)중소상공인SNS마케팅지원협회, 중국 천진재경대학 주강학원 SNS마케팅 MBA과정 개설~

by 카푸리오 2015. 1. 27.

 

 

사단법인 중소상공인SNS마케팅지원협회가 중국 천진재경대학 주강학원 SNS마케팅 MBA과정을 개설했습니다.

 

 

 

SNS 사용 인구 수가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SNS 마케팅의 중요성도 대두되고 있습니다.

중국 천진재경대학과의 협약을 통해 SNS마케팅 MBA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중국 천진재경대학 주강학원 SNS마케팅 MBA과정을 통해 인맥을 넓히고, 전문 교육을 통해 SNS로 사업을 키우고, 매출을 증대하는 방법을 배워보시는게 어떨까요?

 

 

 

▲ 천진 재경대학의 로고

 

 

 

 

SNS마케팅의 중요성

 

 

 

 

 

SNS를 활용한 마케팅은 이미 많은 기업에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SNS는 현재도 이용자 수가 많을 뿐더러 사용자 수는 해가 갈수록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여러가지 장점이 많기 때문인데요.

 

 

SNS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편하고 친근하게 다가갈수 있고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이 선호하며 제대로 이용하기만 한다면 적은 돈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21세기에는 SNS마케팅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왜 중국이어야 하는가?

 

 

 

 

 

 

중국은 현재 미국과 함께 G2라고 불리며 세계 경제 시장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짝퉁천국, 가짜만 난무하다고 생각했던 중국은 2000년대에 들어 엄청난 속도와 팽창력으로 경제대국으로 부상하며 국제 사회에서 위상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중국이 국제적으로 점차 영향력을 넓혀가는 만큼 중국과의 비즈니스가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보여,

중국을 연구하고 공부하는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중국이라는 큰 비즈니스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노리기 위해서 중국 천진재경대학 주강학원을 통해서 인맥을 확대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천진은 어떤 곳일까?

 

 

많은 분들이 천진으로 알고 계시는 데 이는 텐진의 잘못된 표기라고 합니다.

텐진은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1시간 4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중국의 수도인 북경과는 고속철도로 30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는 중국의 교통과 무역의 요충지입니다.

많은 한국 기업들이 텐진에 진출해 있어서 텐진에 사는 중극인들의 한국에 대한 인식이 좋습니다.

그래서 천진 재경대학과 협의하게 되었습니다.

 

 

 

 

 

 

중국 천진재경대학 주강학원 SNS마케팅 MBA과정, 누가 수강하면 좋을까?

 

 

대학생이나 중국 진출을목표로 하고 있는 마케팅업무 종사자, 직장인, CEO, 자영업자,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요즘  SNS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만큼 SNS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들어도 좋습니다.

 

 

 

 

 

 

중국 천진재경대학 주강학원 SNS 마케팅 MBA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국 천진재경대학 주강학원 SNS마케팅 MBA과정 

 

-일시 : 3/17 ~ 4/28  매주 화요일 PM 7:00 ~ 22:00 (7주간의 교육과정),   5/1 ~ 5/3 중국 텐진 연수

-장소 : 한국 소셜 미디어 진흥원 신림캠퍼스 (2호선 신림역 4번출구 삼모스포렉스 710호)

-수강료 : 190만원 (중국 천진 2박3일 연수 포함)

-중국 체험: 2박 3일 연수시 중국 텐진 5성급 하얏트리젠시 호텔 1박 및 텐진 특산음식 및 야경 체험

-문의 : 김진선 교수 010-7755-6277

-홈페이지 : http://www.snshelp.org

-천진 재경대학 홈페이지 : http://www.tjufe.net (한글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강의 일정 및 강의 내용

 

 

 

 

 

함께 공부하는 수강생들과 인적 교류도 하고,

중국 현지의 리더들과도 교류를 할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 중국 천진재경대학과의 협력 협정식

 

 

 

 

천진 재경대학 주강학원과 (사)중소상공인 SNS마케팅지원협회가 주관하는 중국천진재경대학 주강학원 SNS마케팅 MBA과정을 통해 마케팅도 배우고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해보는 건 어떨까요.

 

  

 

                               

                                <중국 천진재경대학 주강학원 SNS마케팅 MBA과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