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틀한복, "광대승천 특가 이벤트"···결혼한복 정말 이뻐요~

by 카푸리오 2015. 1. 19.

한복의 대중화를 이끌어 내고 있는 베틀한복이 새해를 맞아 이벤트를 합니다.



"광대승천 결혼한복 특가 이벤트"



광대가 승천할 정도로 신랑신부가 함박웃음을 웃는다는 의미로 광대승천입니다...^^

베틀한복은 한복의 대중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전통적인 우아함에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매치해 감성적인 웨딩한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결혼한복을 입은 신랑신부 모델이 화사해 보이네요~

일찍감치 서양의 드레스보단 한복을 웨딩드레스화 해서 입었다면 더 좋치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푸른색과 분홍색의 칼라매치도 참 곱네요~

한복은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있는 듯 합니다. 

결혼한복으로 너무 이뻐요~







한복 고유의 멋에 세련미가 더해지면서 

젊은 층에서도 친근하게 한복을 받아들이며 즐겨 입게 만들고 있네요.

한복드레스, 한복웨딩드레스 등 퓨전한복이 특히 인기랍니다. 



베틀한복에서는 결혼한복 뿐 아니라 돌잔치한복이나 칠순한복도 맞춤으로도 대여로도 가능하니,

상황에 따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네요~







베틀한복은 직영점인 강남한복점을 비롯, 홍대, 안양, 수원. 일산, 성남,의정부, 인천까지 

8개 한복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벤트는 동시에 진행됩니다. 

각 매장별로 운영 중인 카카오톡 상담 채널도 활용하면 도움될 듯요~



베틀한복 www.bettl.co.kr 

한복은 널리 몸매를 아름답게 만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