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여행

충무로 맛집/돼지한판, 맛도 양도 최고~

by 카푸리오 2015. 1. 14.

추운 날씨에는 몸보신 해줘야 합니다. 그중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가 최고죠...ㅎ

인쇄 때문에 충무로 갔다가 여친이랑 몸 보신하고 왔네요~

한참을 돌아다녔더니 배가 너무 고파서..

 

폭풍검색으로 충무로맛집 돼지한판 발견하고...GOGO씽씽~

체력회복은 역시 고기를 외치며...ㅋ

 

 

 

 

찾기도 어렵지 않네요. 삼거리 코너에 이렇게 간판이..얼마나 반갑던지...

엄선된 국내산 암돼지라는 문구도 보이네요..ㅋㅋ

 

 

맛집정보에서도 돼지한판 메뉴가 젤 인기더라고요.

메뉴판 보니 맨 위에 자리잡고 있네요~ 돼지한판.

 

 

 

 

돼지한판이란 이름이 왠지 푸짐해 보입니다...

정말로 푸짐한 것이 4가지가 한꺼번에 나와요.

생삼겹살,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까지..요렇게 4가지가... 신날 수밖에 없겠죠.^^

다 먹어 줄테야~ㅋㅋ

 

 

 

 

한상 차림이 나오는데..빛깔 좋고 자태 우아하고...오서 요럼 고기야...ㅋ

이것이 일명 충무로맛집의 돼지한판입니다.

 

 

 

 

 

익어가는 중에 숨 넘어가요..ㅋㅋ

안 그래도 고픈 배, 익어가는 고기보니 배가 얼마나 고프던지 눈물이 날라 하네요...ㅎ

우선 부드럽고 빨리 익는 항정살로 하나 들고~캬~ 녹아요 녹아

 

 

 

 

이렇게 하나 싸서 여친 입에도 살포시 투척^^

이후 먹기 바빠짐 -_-

 

 

 

 

그냥 먹기 심심하면(그럴리가 만무하지만..-_-) 이렇게 싸 먹는 재미도 함께~

조것이 명이나물이란 건데  처음 보는 녀석이네요.

근데, 쥔장님 왈~

이게 울릉도 특산물 이라네요. 귀한 거라고..면역력도 높이고 소화기능도 좋아진다고..

고기 먹으면서 같이 먹으면 좋다네요~

약간 쌉싸름한 맛이 독특한 맛을 자아내네요. 처음보는 맛인데 맘에 드네요..굿~!

 

 

 

 

 

돼지한판 먹고....조금 아쉬움이..그래서 차돌박이 1인분 추가요~

주머니 사정도 좀 생각하고...ㅎ

 

 

 

 

 

차돌박이님, 금방 익어주시고...

입에서 녹는 맛, 아시죠?^^ 역시 차돌박이입니다...ㅋㅎ

 

맛있게 고기를 먹고서도...그리고..라면 ㅋ

고기 먹고나도 뭔가가 아쉬울 땐 라면이 최곱니다...ㅎ

군대라면이라고 하니 더욱 향수를 불러 일으키면서 ...군대라면 추가요~

반합에 나옵니다...ㅋㅋ 무지 반갑네요~

군대 생각하면서 ... 여친도 특이하면서도 덩달아 맛있다네요.

 

 

 

 

라면까지 먹으니 배가 불러..이젠 정말 끝~!

송이청국장 맛있다고 하든데 이건 다음 기회로 미루고 왔어요.

돼지한판 충무로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는 역쉬..맛이네요..푸짐하고..

일도 잘 보고 데이트도 즐기고 맛집투어까지..

맛있다고 여친이 더 많이 먹었어요...ㅎㅎ

 

 

돼지한판 다양성면에서는 가히 최고입니다.

맛있는 고기 먹고나면 밀려오는 이 행복감...아시죠?^^....ㅋㅋ

 

 

돼지한판(02-2275-3031)

서울시 중구 충무로 3가 23-3.

여기가 충무로 남산스퀘어빌딩 후문쪽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