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습력 끝판왕, 96시간 보습 "리얼 악마96크림"

by 카푸리오 2012. 11. 15.

보습력 끝판왕, 96시간 보습 지닌 리얼 악마96크림

 

 

 

찬바람 날리니 피부 건조가 더욱 심해지면서 피부가 수분을 찾네요.

문제는 보습.

 

건성피부님들이 즐겨 찾는 악마크림.

이 악마크림에서 국내 최장 보습력을 지닌 수분제품을 또 출시했어요.

바로 리얼 악마96크림.

 

 

 

 

 

96시간 보습력 자랑.

국내서는 최장 시간이네요. 96시간, 4일동안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악마같은 보습력을 자랑하는군요.

 

올해는 악마크림이 떠들썩하더니 또 한번 일 낸 듯 하네요.

수분부족한 피부에는 딱일 듯....

사막에 오아시스 같은^^

 

 

 

 

 

보습력 96시간 시대를 여는군요.

이번 버젼도 골드블랙 에디션으로 출시됐어요.

용기 문제도 개선해서...

 

 

 

 

 

2중 용기로 기존 뭉침현상을 개선해서 출시됐군요.

블랙이 세련미를 더해 주는 듯 보입니다.

 

 

 

 

 

정말 세상에서 처음 만나는 마술같은 보습시대가 오는 듯...ㅎ.

3개월 리펀서비스도 하고 있으니 사용해보고 언제든 환불 가능하답니다.

96시간 보습 만나 보시고 ...뭐...맘에 안 들면 반품해 볼 수도 있겠네요.

 

 

 

 

 

멋집니다^^

코스트코 반품제도를 보는 듯~

 

 

홈페이지에서 구경해 보세요~

 

 

라라베시 www.lalaves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