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트렌드

강력한 수분력 타잔크림, 악마의향이...?

by 카푸리오 2012. 7. 3.

악마크림 시리즈가 3탄 리얼 아마존 타잔크림을 출시했군요.

1, 2탄 보습력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중학생 딸아이도 악마크림에 만족하고 있답니다.

 

하여, 3탄 타잔크림도 득템해 보아요~

 

 

 

 

 

푸른 톤의 용기에 여름 정글사나이 타잔이 등장합니다.^^

영문으로...오지 라라베시 리얼 아마존 타잔크림

 

 

 

 

정의로운 사나이 타잔이 왠지 듬직함을 선사하는군요.

제법 잘 생긴 타잔입니다...ㅎ.

 

 

            

 

 

 

커버를 개봉하니...

아기 속살같은 부드러운 크림이 속내를 드러내는군요.

 

             

 

 

 

 

 

부드러운 감촉을 콕 찍어 향부터 맡아 봅니다.

시원한 느낌이 전달되는군요.

 

 

 

 

 

 

 

손등에 발라보니, 부드럽고 시원한 느낌에 촉촉함까지...

소프트한 수분력이 전달되는 느낌이랄까....

1, 2탄 못지않게 소프트한 수분력을 자랑하는 듯 합니다.

 

근데, 손등을 비벼 고루 바르고 나니...

살짝 시큼한 듯 냄새가 스치는 군요.

 

 

 

 

 

금새, 사라지는 냄새지만 시큼함이...

악마크림의 악마의 향같은 것이..도대체 어떤 건지...

 

 

 

 

그냥 냄새 맡아서는 안 나는데, 문질러 비비면 나는군요.

손바닥 막 비비면 나는 듯한 악마의 향이....

 

 

 

이거시, 타잔크림의 재료인 유기농 아사이 향이며, 이는 정제된 추출물이 아니라,

천연 유기농에서만 나는 향이라군요. 천연이다 보니 숙성과정에서 나는 자연스런

...악마의 향....

 

3탄 타잔크림은 악마의 보습력에 악마의 향까지 함께 갖고 있네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