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특허]특허 출원에서 등록까지..폐비닐용 이물질 분리기

by 카푸리오 2011. 12. 19.

상품을 특허출원, 등록하는 제품들 중에는 자연친화적인 상품들이 굉장히 많다.
자원고갈 및 환경문제에 대응해 버려진 것을 재활용하는 리싸이클 제품도 흔히 볼 수 있다.

오늘 소개할 특허출원된 제품은 폐비닐을 이용하기 위해 우선 그 이물질을 분리할 수 있는 폐비닐용 이물질 분리기이다.


특허출원된 본 발명품은 폐비닐로부터 이물질을 분리하는 폐비닐용 이물질 분리기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폐비닐용 이물질 분리기는 이물질 배출구, 비닐 투입구 및 비닐 배출구가 형성된 드럼과; 상기 드럼 내부에서 회전하며, 상기 비닐 투입구로부터 상기 비닐 배출구로 폐비닐을 이송하는 송풍팬과; 상기 드럼 내부에서 유동하는 폐비닐을 분쇄하는 고정칼날과; 상기 드럼의 내주면 중 적어도 상기 이물질 배출구를 둘러싸도록 배치되며, 복수개의 관통공이 형성되어 있는 타공판을 포함한다.
이에 의하여, 폐비닐에 포함된 흙 등과 같은 이물질의 제거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된 특허출원 제품으로 볼 수 있다.

태율특허법률사무소(www.typatent.com)에서는 환경친화적인 발명품을 특허 등록하는데 앞장 서고자 한다.
태율특허법률사무소(www.typatent.com)와 함께 특허출원을 준비해 보자.

 이 제품 폐비닐용 이물질 분리기 사업투자 문의: 태율특허법률사무소(www.typaten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