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미디어

[특허] 특허출원, 발전기능을 구비한 다기능 운동기구

by 카푸리오 2011. 12. 5.

 


겨울철 이맘때 추운 날씨로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늘어나게 된다. 특히, 기온이 떨어지면서 야외활동이나 운동량이 줄어 건강에 소홀할 수 있다.
스키나 겨울 산행 등 외부활동도 좋지만 평소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기구가 있다면 추운겨울에 꾸준히 운동하여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에 소개할 특허등록 제품은 운동뿐만 아니라 발전기능까지도 이용할 수 있는 발전기능을 구비한 다기능 운동기구이다.


 



 종래의 운동기구는 전기를 발생하는 발전기가 구비된 것도 있으나, 하나의 운동기구로 한 가지의 운동만을 할 수밖에 없다는 한계가 있다. 
 
 특허출원된 이 발명품은 다리 운동을 위한 다리 운동용 페달과 팔 운동을 위한 팔 운동용 회전 핸들 및 허리 운동을 위한 회전원판을 하나의 몸체에 배치하였다. 그리하여 이 다리 운동용 페달과 팔 운동용 회전 핸들 및 회전원판을 구동시킬 때 몸체 내의 발전기로부터 전기가 발생하도록 함으로써 하나의 운동기구를 이용하여 전신운동을 할 수 있을뿐더러 운동기구를 포함하는 각종 전자제품에 필요한 전원을 얻을 수 있게 고안된 특허출원 제품이라 할 수있다.

태율특허법률사무소(www.typatent.com)는 특허상담뿐만 아니라 목업준비까지도 함께 할 수 있다.
태율과 함께 특허출원을 준비해 보자.  

 이 제품 발전기능을 구비한 다기능 운동기구 사업투자 문의: 태율특허법률사무소(www.typaten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