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트렌드

라라베시의 비비크림, '퍼플 심비디움 비비크림'

by 카푸리오 2010. 11. 12.

고품격 중저가로 11월 1일 런칭한 라라베시에서 비비크림 정품가격 3만원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1+1 이벤트



10종 기능 비비크림으로 탄력, 주름, 미백, 재생, 자외선 차단, 보습 등 세상 화장품의 온갖 기능은 모두 모아놓은 기적의 크림이란 타이틀의 비비크림에 대해 속속들이 우선 파헤쳐볼까요?

1. 남자들이 쓰면 좋은 비비크림 :
남자들은 대부분 지성피부이므로 오일 프리 타입의 비비크림을 추천

2. 비비크림은 가볍게 발리면서도 잡티 커버력은 파운데이션과 유사한 기능을 발휘

3. 비비크림은 이중 클렌징이 필요

4. 비비크림은 재생효과가 있다는 제품이 소수이므로 대부분은 자기 전 세안을 해주어야 한다

                                                                                             [라라베시의 비비크림]

5. 피부톤에 맞는 컬러 선택법은? :
미리 손등에 가볍게 바른 뒤 5~10분이 지난 다음 컬러를 측정한다

6. 비비크림은 충분히 스킨케어를 해준 뒤 바르는 게 더 좋다

7. 비비크림은 손가락으로 피부에 밀착시키며 두드리듯 발라주는 게 좋다

8. 비비크림을 계속 바른다해도 붉은 기와 잡티가 사라지지는 않고 순간적인 눈속임이다

9. 비비크림만으로 자외선 차단을 시키는 것보다는
부가적으로 포함된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르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10. 피부가 흡수할 수 있는 용량은 제한되어 있으므로 모공을 막아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적당량만 바르자

11. 비비크림은 개봉 후 6개월에서 1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한다
개봉전이면 2년에서 2년 6개월 이내에 사용
그러나 덩어리가 생기거나 색상이 변했다면 즉시 사용 중단


라라베시란 대체 어떤 화장품일까?

메이비가 전속모델이 된 라라베시는 환절기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수분 기능성 화장품 '퍼플 심비디움'을 온라인 오픈마켓 옥션, G마켓과 11번가, 인터파크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라라베시의 제품들은 피부노화와 주름방지의 해답을 수분 보유력에서 찾고 있으며, 이를 높여주는 추출물을 심비디움한란에서 얻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한란]

                                                   [라라베시의 비비크림-화이트닝 인핸서 선 블레미쉬 밤]


그럼 라라베시의 비비크림에 대한 반응이 어떤지 후기를 한번 볼까요?


 
기능성 화장품으로 포지셔닝하고 고가 화장품 브랜드 못지 않은 퀄리티와 디자인을 겸비하면서도 가격은 중저가를 유지한다는 것이 라라베시만의 특징. 또한 3주내 환불 제도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고객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백화점이나 오프라인 매장으로 만날 수 없는 온라인 전문 브랜드이기 때문에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뛰어난 품질로 승부하는 화장품 시장의 패스트 뷰티 제품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라라베시가 론칭한 제품들은 민감하거나 건성인 피부를 비롯하여 환절기 수분부족으로 인한 푸석한 피부로 고민 중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가 유난히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그만큼 피부 보습 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기울여야 하는데, 피부에 보습을 유지하지 못하면 바로 주름으로 연결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보충해 줄 수 있는 적합한 제품 사용이 중요하다.

환절기의 피부가 칙칙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까닭은 일차적으로 세포의 순환 문제에 있다. 여름과 가을철 자외선에 자극을 받은 피부 세포들이 제대로 탈락되지 않고 피부 표면을 감싸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피부 투명도가 낮아지는 것.

또한 건조한 기후는 피부 수분함량을 한자리 지수로 떨어뜨리고, 기온이 낮아지면서 피지선 의 기능도 점점 떨어지게 된다. 이로 인해 안색이 피곤해 보이고 주름이 두드러져 보이는 환절기 피부 증후군이 발생한다.

라라베시의 유혹적인 가격제안!


정말 한 개 마련할 가격으로 두 개를 구입할 수 있으니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www.lalavesi.com
070-4142-62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