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평창맛집, 용평면에 위치한 카페 엘피스에서 휴식을 찾다

by 카푸리오 2016. 8. 26.

2018년 동계올리핌 개최 유치로 더욱 분주한 평창군을 찾았습니다.

 

서울에서 가다보면 평창IC를 빠져나와 먼저 위치한 곳이 바로 용평면인데, 요즘 이 용평면은 평창군수가 참가한 SNS기자단을 발족하는 등 먹거리올림픽 개최를 준비하느라 또 분주하네요~

 

 

 

용평에서 카페 엘피스는  평창맛집 외에도 아주 특별한 곳으로 기억됩니다. 단순히 커피를 마시는 커피숍에서 카페 한켠에 엘피스카페공부방을 운영,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커뮤니티 공간이기도 합니다. ( 멋지네요! 나중에 카프리오도 이런 그림을 그려보고 있는데...)

 

그럼 평창맛집 엘피스를 둘러 볼까요? 

 

 

 

커피가 맛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평창맛집 카페 엘피스.

이곳에 있으면 저절로 사랑과 행복이 가득가득 넘치네요~

 

 

 

 

이렇게 카페 엘피스는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네요.

평창군에서 지원하는 모양입니다. 이런 분위기에 앉아 있으면 고시라도 패쓰할 거 같아요 ㅎㅎ

 

 

 

 

카라멜마끼야토. 커피잔에 띄워진 꽃잎이 더욱 아름다워 보이네요.

우리 아들이 카라멜마끼야또를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다시 와야 겠어요~

 

나름 신경쓴 데코가 나쁘지는 않죠 ㅋㅋ

 

 

 

 

무언가 분주한 이 모습. 평창맛집을 취재하고 있는 SNS기자단이랍니다.

취재열기가 대단하죠^^

 

 

 

 

이건 인절미빙수에요. 사장님이 방앗간에서 직접 만들어 이 인절미빙수를 만든다고 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건강식 빙수라 우리 아이들 생각이 스치네요.

(애들아, 다음에 아빠가 데려 갈께~)

 

평창맛집 카페 엘피스에서 오랜만에 힐링했습니다.

기회가 되면 서울을 떠나 저도 평창 용평에 와서 정착해야 겠어요.

카페 엘피스를 모델로^^

댓글